본문 바로가기
이슈레코드/문화이슈

'나의 해방일지' 새 티저 예고편 공개 (‘나의 아저씨’ 박해영 작가 신작)

by 제리베어 2022. 3. 24.
728x90
반응형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새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이번 작품은 매일매일이 갑갑하기만 일상 속에서 해방을 꿈꾸는 네 남녀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티저] 갑갑한 인생에서 해방을 꿈꾸는 네 남녀의 이야기│〈나의 해방일지〉

https://www.youtube.com/watch?v=JQLqcoPMAsI 

JTBC Drama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경기도 끝자락 시골에 살고 있는 삼 남매는 답답함의 한계에 이르자 삶에서 해방되기 위해 새로운 길을 찾아 떠납니다.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예고편 속 염미정(김지원)은 매일 같이 술만 마시며 하루를 보내는 외지인 남자 구씨(손석구)에게 손길을 건네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나의 해방일지'는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 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를 그립니다. 한계에 도달한 인생, 대책 없는 극약 처방으로라도 '지금'을 벗어나려는 이들의 해방기가 따스한 웃음 속에 녹여진 공감을 선사합니다.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와 '눈이 부시게' '로스쿨' 등을 연출한 김석윤 감독, '나의 아저씨' '또 오해영' 등을 집필한 박해영 작가의 만남은 기대를 자극하는 요소입니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포스터

 

 

'올드미스 다이어리'와 '청담동 살아요'를 통해 막강한 시너지를 보여준 '인생작 메이커'들의 재회가 드라마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합니다.

 

'나의 해방일지' 제작진은 "행복하지 못할 이유가 없는데 행복하지 않은 삶, 가둔 사람도 없는데 갇힌 것 같은 느낌 속에서 해방을 위해 용감하게 한 발, 한 발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그런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