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레코드/문화이슈

아이유 '브로커'로 첫 상업영화 도전, 고레에다 감독 감탄한 표현력 (+ 브로커 예고편)

by 제리베어 2022. 4. 27.
728x90
반응형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브로커'의 이지은(아이유)이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다시 돌아온 이유도 알 수 없는 ‘소영’ 역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섭니다.

 

 

아이유,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 가수 아이유이자, 드라마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등으로 평단과 시청자의 찬사를 받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배우 이지은이 베이비 박스에 놓인 아기의 엄마 ‘소영’으로 분해 첫 상업 영화 데뷔에 나섭니다. 

아기를 키울 적임자를 찾아주겠다는 브로커 ‘상현’, ‘동수’와 예기치 못한 동행을 시작하는 ‘소영’은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다시 돌아온 이유도 무엇 하나 밝히지 않아 그 속내를 쉽게 짐작할 수 없는 인물입니다.

 

표정부터 손짓, 걸음걸이 하나하나까지 ‘소영’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낸 이지은은 특유의 담담한 연기를 통해 인물의 다층적인 감정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궁금증을 더합니다. 

 

 

2022 가장 특별한 여정! [브로커] 티저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5NlxY-hidkI 

 



이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단 한 번에 내가 생각한 ‘소영’에 도달한 느낌이었다. 내가 쓴 대사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디테일한 표현력을 보여줬다”라고 감탄을 전했습니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 깊이 있는 메시지와 여운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브로커'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입니다.

 

 

영화 브로커 포스터

 

728x90
반응형

댓글